(사진=SK네트웍스) SK네트웍스가말레이시아의 부동산∙건설∙의료∙호텔 분야 유력 그룹인 선웨이(Sunway)와 손잡았다.
SK네트웍스는말레이시아선웨이 그룹과 양사 및 자회사의 AI를 비롯한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공고한 협력 관계 속에 동반성장을 추진키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인공지능(AI) 전문 기업으로 탈바꿈 중인 SK네트웍스가말레이시아에서 사업 영토를 확대한다.
중앙공원위파크모델하우스
SK네트웍스는 지난 22일말레이시아선웨이그룹과 인공지능(AI) 등 미래 사업 분야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사진)을 체결했다고 30일 발표했다.
1974년 설립된 선웨이는 시가총액 10조원에 육박하는말레이시아.
특히 인도와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엔비디아의 고급 GPU 'H100'과 'H200'이 중국으로 밀반입되고 있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다.
그중 인도는 AMD 'MI300X'이나 H100 등 수출 금지된 AI 프로세서를 중국과 러시아로 불법 공급하는 주요 창구로 지목됐다.
이로 인해 서버나 랙을 구축하려는 중국 기관들은.
참가대학은 중국 광동외어외무대,말레이시아아시아퍼시픽대, 태국 방콕대, 인도 벨로르공과대, 인도네시아 사립대학연합회 회원대학 등 50여개 대학에 달한다.
30일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네트워킹 리셉션, 둘째 날인 31일 동서대 주례 메인캠퍼스 소향아트홀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후에는 토론 세션이.
이 대표는 "인프라 시설 AI 안전점검 소프트웨어에 대한 파트너 계약을 원하는 기업이 있고, 현지 한 IT 기업과는 MOU를 맺기도 했다"며 "인도네시아 및말레이시아진출 문의와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제공을 요청하는 기업도 있는 등 해외 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한 자리"라고 했다.
미국 대선 유세에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말레이시아계라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측의 거짓 주장에말레이시아외교부 장관이 “알려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30일말레이시아영자신문더스타 등에 따르면 모하마드 하싼말레이시아외교부 장관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말레이시아인이 미국.
아시아산림협력기구 회원국은 베트남, 동티모르, 부탄, 몽골, 미얀마, 캄보디아, 브루나이, 필리핀, 라오스, 태국, 인도네시아,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타지키스탄,말레이시아다.
프랑스는 산불전문가 양성체계를 갖춘 산림 선진국으로, 지난해와 올해 한국 산림청과 공동으로 산불 연수 시범프로그램을 두.
참가 대학은 중국 광동외어외무대,말레이시아아시아퍼시픽대, 태국 방콕대, 인도 벨로르공과대, 인도네시아 사립대학연합회 회원대학 등 50곳이다.
30일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네트워킹 리셉션, 31일 오전에는 동서대 주례 메인캠퍼스 소향아트홀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후에는 토론세션이 이어진다.
리그는 10월 31일부터 11월 24일까지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에서 그룹 스테이지, 서바이벌 스테이지, 라스트 찬스 순서로 진행된다.
그룹 스테이지에 참가하는 48개 팀은 옐로우, 레드, 그린 3개 그룹에 각각 16개 팀씩 편성돼 그룹별로 4일간 24개의 매치를 치른다.
그룹별 상위 3개 팀(총 9팀)은.
한편 미국 상무부는 이달 초 베트남, 캄보디아,말레이시아, 태국에서 수입되는 태양광 패널에 상계관세(CVD)를 부과한다는 예비 판정을 내렸습니다.
이는 미국 내 태양광 제조업체들이 “동남아에서 수입되는 저가 태양광 패널이 자국 산업을 위협하고 있다”고 주장한 데 따른 조치로, 로이터통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