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유산청은 지난해 '국가유산기본법.
대한민국 경제의 ‘허리’에 해당하는 국내 중견기업들의 절반 가량이 올해 투자계획이 없다고 밝히는 등 경기 이상 신호가 잇따른다.
중견기업 올해 투자 감소 이유.
중견련 제공 투자 활성화 위해 필요한 정부정책.
중견련 제공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21일 발표한.
https://www.whimoon68.co.kr/
적어두던 아날로그 정보를 디지털로 전환하고 데이터를 플랫폼에 쌓는 작업이다.
21일 농촌진흥청이 내놓은 2025년 주요 업무 추진계획은 ‘민관협업에 기반한 첨단 융복합 기술 개발·보급을 통해 농업·농촌의 주요 현안 해결과 미래 신성장 동력 창출’을 실현.
국방부는 21일 대구시가 신청한 대구 군공항 이전사업 사업계획을 승인했다.
홍준표 대구시장이 지난 15일 군위군 소보면 내의리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예정지를 방문해 대구시 신공항추진단장으로부터 사업 추진 현황을 보고받고 지시하고 있다.
드론 등 신종 위협에 대한 원전사고 대비 체계를 고도화한다.
원안위는 22일 '2025년 원자력안전위원회 주요업무 추진계획'을 발표했다.
이번계획의 목표는 '원전사고와 방사선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사회 구현'이다.
원안위는 국민 안전을 위한 원자력 안전의.
" 대구경북(TK0 신공항 건설 사업이 본격화된다.
대구시는 지난해 3월 신청한 '대구 군 공항 이전 사업계획'이 국방부로부터 최종 승인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사업계획승인은 대규모 부지 확보가 필요한 군 공항 이전 사업의 특성.
전국 온실 5만5000ha(헥타르)의 35%를 스마트팜으로 전환하는 등 농업생산의 디지털 대전환을 위한 '제1차 스마트농업 육성 기본계획'을 발표했다.
21일 농식품부에 따르면, 정부는 '스마트농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2025년부터 2029년까지 향후 5년간.
자료=병무청 제공 병무청은 21일 ‘공정하고 정의로운, 병역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목표로 올해 주요업무 추진계획을 밝혔다.
김종철 청장은 “병역은 우리 사회의 공정성을 가늠하는 척도”라며 “2025년에는 변화하는 사회와 안보 환경에 철저히.
26일 국토교통부가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남사읍 일원에 추진 중인 첨단시스템반도체 클러스터 국가산업단지계획을 승인했다.
내년 1분기로 예정됐던 당초계획보다 3개월가량 빨리 승인이 나면서 산업단지 조성에 탄력이 붙었다.
사진은 이날 오후 경기도 용인.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지난해 11∼12월 중견기업 800곳을 대상으로 '2025년 중견기업 투자 전망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