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아키텍처방향 수립과 구체화, 2회의 스프린트를 거쳐 MVP를 구현해 냈다.
박준현 KT DS 경영기획총괄은 "디지털 개러지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경험 기회를 제공해 애플리케이션 현대화(AM) 사업의 저력을 확보하려는 시도다"며 "고객의 클라우드 전환에 대비한 실질적인 준비 과정으로 자리잡을.
퓨어스토리지의 무중단아키텍처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스토리지 용량 확장 시 생산성 손실과 다운타임을 방지해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한다.
9999%의 가용성을 제공하는 퓨어스토리지를 통해 카카오페이는 도입 이후 스토리지 문제로 인한 운영 중단을 겪지 않았다.
새로운아키텍처도입이 진행되고 있다.
제조 혁신 분야에서는 비용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조 혁신과 수율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소재 연구, 제조 자재의 출처 추적성 개선이 이뤄지고 있다.
패키징 혁신 측면에서는 3D 패키징 기술과 칩렛아키텍처가 주목받고 있으며, 하드웨어 보안 분야에서는 펌웨어.
아마존웹서비스(AWS)를 활용한 LLM 기술 구현과 서버리스아키텍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설계 프로젝트 등 실무 중심의 교육이 이뤄졌다.
수업은 넥스트 클라우드의 박진성, 이휘원, 최민철 강사 등 클라우드·서버리스·LLM 전문가들이 진행했다.
넥스트 클라우드는 AWS 공식 파트너사로 지난해에만 약 50개의.
SAS 바이야는 클라우드 네이티브아키텍처로 다양한 인터페이스, 프로그래밍 언어, 오픈소스 분석 툴을 지원하며 데이터-분석-활용 등 데이터 분석 라이프사이클을 혁신하도록 돕는다.
이 같은 노력으로 SAS는 SAS 바이야 플랫폼에 △생성형 AI 오케스트레이션 △SAS 바이야 코파일럿(SAS Viya Copilot).
미래지향적아키텍처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흥신소
기가옴 레이더 보고서는 VSP 1의 강력한 데이터 보호 기능과 함께 전통적인.
FC 및 TCP 기반의 최신 NVMe-oF 기술을 포함해 유연하고 확장가능한 스토리지 네트워크아키텍처를 통해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클라우드 통합을.
이른바 '스케이트 보드 플랫폼'으로 알려진아키텍처에 주요 완성차 업계가 관심을 가졌고 이 과정에서 우리나라의 현대자동차그룹도 2020년 투자와 협업을 결정하기도 했다.
다만 현대차그룹과의 관계는 2021년 전격 청산된 상태다.
당시 언급한 스케이트모드 플랫폼은 전기차 핵심 부품인 배터리와 구동 모터를.
퓨어스토리지의 무중단아키텍처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스토리지 용량 확장 시 발생할 수 있는 생산성 손실과 다운타임을 방지해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며, 탄소 배출량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퓨어스토리지 측은 “카카오페이는 퓨어스토리지 도입 이후 스토리지 문제로 인한 운영 중단을.
이후아키텍처방향 수립과 구체화, 2회의 스프린트(기획부터 설계, 개발, 리뷰의 전 과정)를 거쳐 MVP를 구현해 냈다.
신규 개통 시스템의 MS 애저 환경 전환을 실습한 주정기 과장은 "고객의 주요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과정을 먼저 경험할 수 있어 유익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마존웹서비스(AWS)를 활용한 LLM 기술 구현과 서버리스아키텍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설계 프로젝트 등 실무 중심의 교육이 이뤄졌다.
수업은 넥스트 클라우드의 박진성, 이휘원, 최민철 강사 등 클라우드·서버리스·LLM 전문가들이 진행했다.
넥스트 클라우드는 AWS 공식 파트너사로 지난해에만 약 50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