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4일 개강하는 ‘사찰음식조리사 입문반’은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이 운영하는 사찰음식교육관 ‘향적 세계’와한겨레교육이 협업해 만든교육프로그램이다.
이미지투데이 제공 100살까지 무한경쟁하면서 각자도생으로 살아야 하는 불확실성의 시대에 우리는 살고.
이름] 기재, 메일 본문에 [핸드폰번호]를 반드시 기재 부탁드립니다.
※ 원고료: 당선작 1편 10만원,한겨레교육마일리지 10만 점 ※ 마일리지는한겨레교육전 강의 대상 적용 가능합니다.
※ 마일리지 사용기한: 적립일로부터 한 달 내 2024년 12월7일 국민의힘.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조기교육으로 건전한 금융 습관을 형성하게 할 계획이다.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금융교육정례화는한겨레중고등학교, 여명학교에서 우선 실시한 이후 확대할 예정이다.
교육수요자 눈높이에 맞는 금융교육자료도 새로 제작한다.
장 교사는 지난 13일 국민신문고를 통해 여성가족부와 충북도교육청에 ㄱ교장을 상대로 ‘갑질 신고’를 했다.
ㄱ교장은한겨레와 한 통화에서 “교사 권리도 중요하지만 학생교육활동을 우선에 둬야 한다는 생각에 그렇게(육아시간 사용 제한) 한 것이다.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통일문화연구원은 하나원교육에.
이동장치(PM) 안전 수칙 등의 이론 교육과 자전거 타기 실습교육을 운영하며, 자전거 자가 정비교실을 통해 타이어 펑크, 체인 이탈.
체계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서울앤 취재팀 편집한겨레금요 섹션 서울앤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교육지원 및교육콘텐츠 개발 등을 위해 유기적으로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금융감독원은 하나원 교육생을 위한 금융교육을 확대하고,한겨레중고등학교·여명학교 등 탈북청소년학교를 위한 정례적인 금융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3월 중 선정된다.
이후 3~4월 중교육참여자를 모집하고 직무별 교육과 취업 연계를 시작할 예정이다.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http://xn----bi6ev14azicr2imxa65we6a.kr/
서울앤 취재팀 편집한겨레금요 섹션 서울앤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4개월 동안 무상 숙식하면서 사회통합, 조기 적응, 한글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이후 제천시의 도움으로 취업·교육·주거·복지.
일만 할 수 있다면 제천에서 계속 살고 싶다”고 했다.
예체능 4D 캔버스, 직업 체험 프로그램, 자기주도학습 특강 등 다양한 진로 및 진학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문의 금천구청교육지원과 02-2627-2825 또는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 02-2627-2323.
서울앤 취재팀 편집한겨레금요 섹션 서울앤 [ⓒ한겨레신문사,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