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과 MBK파트너스가 오는 23일 고려아연 임시주주총회를 앞두고 고려아연 주주가치를 높이기 위한이니셔티브를 제시했다.
영풍은 17일 "현 고려아연의 기업지배구조를 방치한다면 더욱 심각한 기업 가치 및 주주가치 훼손에 직면할 것"이라며 임시주총에서 고려.
오는 22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김성원·김소희 국민의힘 국회의원, 박정·위성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함께 '기후테크이니셔티브발족 및 1차 토론회'를 개최합니다.
기후테크이니셔티브는 산업, 법률, 에너지, 금융, 통상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탈탄소 중심의.
에너지기구(IEA) 가스·석탄 및 전력부서 실장.
국제에너지기구(IEA)에서 일하는 전문가들은 한국 정부의 무탄소에너지(CFE)이니셔티브가 취하는 통합적 접근이 글로벌 기업 및 국제사회에서 점차 ‘합의’로 자리 잡고 있다고 평가했다.
데니스 헤슬링 IEA 가스.
대표(사진 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주식회사 에프유피글로벌파트너스(대표이사 이준석)의 브랜드인 ‘와이낫 글로벌이니셔티브’가 ‘2024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종합 광고 대행사 부문에서 이루어진 성과로, 와이낫.
NZAMI는 기업 주주총회에서 의결권 행사 등 영향력을 행사해 2050년까지 온실가스 순배출량을.
데이비드 샌들로우 전 미국 에너지부(DOE) 차관보 등 국내외 기후·에너지·산업 분야 전문가 400여명이 참석했다.
CFE이니셔티브는 2050년 탄소중립을 위해 재생에너지 외에 원전과 청정수소 등 무탄소에너지를 폭넓게 활용하자는 운동으로, 한국이 지난해 9.
(왼쪽부터) 이회성 무탄소(CF)연합 회장과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8일 더플라자호텔 서울에서 ‘2024 CF연합 국제 컨퍼런스’에 입장.
11일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 개최된 '2024 K-사이언스 & 테크놀로지(Science & Technology) 글로벌 포럼'에서 구혁채 과기정통부 기획조정실장은 '과학기술.
산업부에서 무탄소에너지(CFE) 이니셔티의는 추진 동향 및 향후 계획을 설명하고 있다.
우리나라가 주도하는 무탄소에너지(CFE)이니셔티브는 산업 부문의 탄소중립 이행을 촉진하고 또 글로벌 탄소중립 가속화를 목표로 하는 국제적인 운동이다.
https://kbsf.or.kr/
국제 ESG협회는 국내 기업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기후 위기 대응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