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를 창조해 낼 수 있을까?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의 예술인들과 아마추어 연주자들이 모여 만든 단체인 '익산 그레이트오케스트라'가 19일 익산 솜리문화예술회관에서 창단 연주회를 가져 비상한 관심을 끌었다.
전문가와 비전문가가 음악이란 언어로 만들어낸.
명일방주오케스트라콘서트: The Symphony Of Tomorrow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하이퍼그리프에서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역할수행게임(RPG) '명일방주'의 콘서트 '명일방주오케스트라콘서트: The Symphony Of Tomorrow'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명일방주오케스트라콘서트: The Symphony Of Tomorrow’ 요스타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콘서트 ‘명일방주오케스트라콘서트: The Symphony Of Tomorrow’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명일방주오케스트라콘서트: The Symphony Of Tomorrow’는.
대구시교육청은 대구콘서트하우스와 연계해 학생오케스트라지도교사 전문성 높인다.
대구시교육청 제공 대구시교육청은 대구콘서트하우스와 연계해 학생오케스트라지도교사의 전문성을 높인다.
시교육청은 20일부터 22일까지 대구콘서트하우스에서 '학생오케스트라.
‘빈 베를린 체임버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포스터 [사진=제주문화예술.
경북 울진군은 지난 18일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신년음악회’를 울진연호문화센터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신년음악회.
울진군 제공 이번 공연은 지역 간 문화교류를 활성화하고 인구소멸위기 극복을 위해 추진된 ‘울진·영덕 이웃 사이.
시선에서 자신의 부서를 소개하고, 그들이 생각하는 일과 삶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경찰인 동시에 음악가, 정규오케스트라의 단원입니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국립경찰교향악단에서 만난 이은용 순경(32)과 유근우 순경(33).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가 오는 15일 2025 시즌 오프닝 콘서트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무대에 올린다고 10일 밝혔다.
관현악, 오페라, 국악, 현대무용 등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이 한 무대에서 어우러질 전망이다.
1부는 주페의 ‘경비병 서곡.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재단(이사장 하은호)이 오는 25일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2025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군포문화재단의 첫 기획공연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군포.
전북CBS오케스트라신년음악회가 19일 오후 전주완산교회에서 열렸다.
전북CBS 전북CBS오케스트라신년음악회가 19일 오후 전주완산교회에서 열렸다.
https://themodelhouse.co.kr/
김재원 지휘자가 이끈오케스트라단원들은 바이올린과 비올라, 첼로, 베이스, 플루트 등의 합주로 아름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