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을 미국 현지로 옮기는 추가 투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064-733-0724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카톡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회원가입 로그인
장바구니
0

질문답변

라인을 미국 현지로 옮기는 추가 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5-01-21 04:12

본문

실제 관세가 부과된다면 일부생산라인을 미국 현지로 옮기는 추가 투자가 불가피하다.


전자 업계 한 관계자는 “생산라인이동은 수 백억원에서 수 천억원 추가 비용 지출을 수반할 수밖에 없어 큰 부담”이라면서 “소비자에게 관세 인상분을 전가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집 한 채가 무너져 3명이 갇혔다가 긴급 구조됐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다.


대만의 반도체 생산업체 TSMC에서도 지진 직후 직원들이 급히 대피하기도 했다.


TSMC 관계자는 “중국 중남부에 있는생산라인일부의 진도가 대피 기준에 도달해 비상 대응 절차에 따라 인원을 긴급 대피시켰다”고 설명했다.


또한 ERP시스템 도입과 스마트생산라인운영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면서 생산성과 품질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탕콤이 재활용 섬유소재 개발과 디지털 전환을 통해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지속 가능성을 실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만 경제일보에 따르면, 웨이 회장은 애리조나 공장 건설 당시 일화를 들면서 “애리조나 현지인들은생산라인이 무엇인지조차 몰랐다”며 “결국 건설 노동자의 절반을 텍사스에서 데려와야 했다”고 했다.


이후 제조 장비를 설치하고 공장 가동을 준비할 전문 인력을 현지서 구하지 못해 대만 현지서.


https://laskin.co.kr/


재활용 소재와 천연 섬유를 활용한 제품 개발, 태양광 에너지와 현대적 수처리 시스템 도입 등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ERP 시스템 도입과 스마트생산라인운영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며, 생산성과 품질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에스티영원은 이차전지 습식 분리막생산 라인등을 전시하며, 자사의 기술 필요성을 알리고 배터리 업계와의 협력 가능성을 모색했다.


이스턴기어는 로봇 및 모빌리티 산업에 적용되는 고성능 감속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력 관계를 구축한다.


엘제이솔루션은 수소연료 품질 관리와 관련된.


삼성전기는 지난해를 기점으로 유리기판 사업을 본격화, 세종사업장에 유리기판 파일럿 라인(시범생산라인)만 구축한 상태다.


LG이노텍도 한발을 걸쳐놨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지난해 3월 21일 주주총회 직후 “주요 고객이 미국의 큰 반도체 회사인데 유리기판에 관심이 많다”며 “당연히.


대전기술연구원에 마련되는생산라인은 인-라인(In-Line)이 아닌 단동 장비다.


하나의 공정이 끝나면 사람이 일일이 다른 공정으로 셀을 이동시켜 완성하는 방식이다.


전극, 조립, 후공정 장비 기업에게 발주(PO)가 나온 상태다.


구체적인 협력사는 알려지지 않았다.


기존 장비 협력사와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게.


부산 강서구 화전산단에 있는 자동차생산라인자동화설비 설계 제작기업을 경영하는 이 교수의 부친인 이 회장이 지난해 6월 28일 대학에 1억 원을 기부한 점도 논란을 키우고 있다.


고발인 측은 “부친의 기부와 임용 간 연관성이 있다면, 이는 배임수재죄에 해당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2023년부터 자체개발한 자율이동로봇(AMR)이 2차전지생산라인제조공정에 투입돼 물류 자동화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 늘어나는 물량에 대비해 국내 생산시설도 올해까지 2배로 확충할 계획이다.


또 의료재활로봇으로 뇌졸증환자의 초기 보행운동 능력회복을 위한 트레드밀 타입의 휴먼서포트로봇 '힐봇.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SKY GOLF 대표 : 이승민 사업자등록번호 616-23-70917 [사업자등록확인]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9-제주동홍-39 호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동홍로 129 (동홍동) 대표전화 : 064-733-0724 이메일 : lsm7525@naver.com
Copyright © SKY GOLF. All rights reserved.
카톡플러스친구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