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율 추월을 당한 것으로 나온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064-733-0724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카톡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회원가입 로그인
장바구니
0

질문답변

지율 추월을 당한 것으로 나온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0회 작성일 25-01-20 02:09

본문

최근 여러 여론조사에서국민의힘에 지지율 추월을 당한 것으로 나온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대통령 구속 이후의 민심 향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그러면서 “세금, 부동산 정책 등 문재인정부 때부터 축적돼 해소되지 않은 국민의 의구심을 말끔히 씻어내는 게 더욱 중요해졌다”고 강조했다.


민주당은 연루자들에 대한 엄정 수사 촉구와 함께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와국민의힘의 책임론도 제기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겪는 이 혼란은 새로운 출발을 위한 진통”이라며 “위대한 국민들의 힘으로 반드시 극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 의원은 19일(현지 시간) 미국 워싱턴DC 인근.


국민의힘이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연일 ‘카카오톡 검열을 중단하라’며 공세를 퍼붓고 있다.


거대 양당의 정쟁에 휘말린 카카오는 “검열은 불가능한.


19일 정치권에 따르면국민의힘은 이달 들어 최소 7번의 논평에서 ‘카카오톡 검열’을 언급했다.


지난 11일에 박민영 대변인 명의 논평에서 “민주당이.


여당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법원의 판단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했고, 대통령실도 “사법부의 공정성에 대한 국민적 신뢰를 떨어뜨리게 되지.


http://xn----hv8eh9nhvoqsbhzf0xzetb.kr/


국민의힘소속 오세훈 서울시장도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이제 민주당은 개헌 논의에 들어와야 한다”며 개헌 필요성을 강조했다.


하지만 ‘관련 인지(認知) 사건’을 수사 대상에 포함해국민의힘에선 현 여권 인사들을 겨냥한 별건 수사의 길을 열어둔 정략적 특검이라고 반대한다.


여야가 이처럼 대립하는 만큼 관가에선 최 대행이 한 차례 더 거부권을 행사할 가능성, 반대로 법안을 공포해 특검을 도입할 가능성이 모두 거론된다.


이번에도국민의힘이 강하게 반발하자, 민주당은 수사 대상을 일부 줄였지만 별건 수사 길을 열어둔 수정안을 본회의에서 강행 처리했다.


더구나 최 대행이 야당이국민의힘반대에도 일방 처리한 특검법안에 대해 재의(再議)를 요구할 경우 특검 출범은 더 늦어질 수도 있어 ‘예산 먹는 특검’이 될.


‘새 시작’ ‘통합’ 등 미래 언급 서울서부지법이 19일 새벽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하자국민의힘주요 정치인들은 “어이가 없는 일” “비극이자 불행”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들은 동시에 ‘새로운 시작’ ‘국민 통합’을 강조했다.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등으로 재판을 받는 이재명.


김용태국민의힘비대위원 작금의 진영 정치는 극단적인 수준을 넘어 심리적 내전 상태로까지 진입했다.


이런 국론 분열을 끝내고 미래로 가려면.


그래야 국민 통합이 가능해진다.


‘배춧잎 투표용지’나 투표율 조작 같은 의혹이 왜 말이 안 되는지, 조목조목 설명해 주는 노력을 정치권과 선관위가 해야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SKY GOLF 대표 : 이승민 사업자등록번호 616-23-70917 [사업자등록확인]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9-제주동홍-39 호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동홍로 129 (동홍동) 대표전화 : 064-733-0724 이메일 : lsm7525@naver.com
Copyright © SKY GOLF. All rights reserved.
카톡플러스친구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