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inkbox.co.kr/
확충지지부진… 신속·효율 시급 언제부터인가 금요일 출장을 기피하게 되었다.
철도 좌석을 구하는 것이 너무 어려워졌기 때문이다.
수도권에 비해 지방 광역생활권 철도 교통망 확충은지지부진하다.
작년 12월 비수도권 최초의 광역철도로 구미·대구·경산을 연결하는 총 연장 61.
정부는 한 차례 모집 기한을 연기했지만, 복귀는지지부진해 의료 공백 장기화가 우려된다.
울산 유일의 수련 병원인 울산대학교병원은 지난 13일부터 1년차 전공의 53명을 비롯해, 상급 연차 전공의와 인턴 등을 모집했다.
당초 지난 17일이 마감일이었지만, 마감을 앞두고 보건복지부의 모집 기간 2일 연장에.
쿠팡이츠는 지난해 말 배달앱 상생안 협의체에서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이다 막바지에 협조했다.
이런 가운데 지난달 19일 더불어민주당 을지로위원회 지키기 민생실천위원회와 새로운 배달앱 사회적 합의 기구를 만들기로 하면서 기존 상생안 실행에 변수가 생겼다.
쿠팡이츠가 당초 약속한 상생안을.
가뜩이나 시설과 재정이 열악해 곤란을 겪고 있는 데다, 구단의 혁신마저지지부진해서인지, 잠깐의 상상이 무척 설득력 있게 다가왔다.
한편으론, 광주FC의 현실과 괴리된, '365일 활력 넘치는 스포츠 관광 도시'라는 구호가 자꾸 눈에 밟힌다.
지난 시즌, 광주FC에 과연 '시민'과 '지역'이 있었는가.
그러나 이와 같은 신고건수의 폭증에도 불구하고 수사의뢰는지지부진한 상황이다.
금융감독원은 불법사금융 관련 제보‧신고를 통해 수집된 피해건 중 내용이 구체적이고 증거자료 등이 확보되는 경우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는데, ’20년 1월~10월 95건이던 수사의뢰건수는 ‘21년 동기간 531건, ’.
그러나 신고건수의 폭증에도 불구하고 수사의뢰는지지부진한 상태다.
서 의원은 "불법사금융과 보이스피싱은 특히 서민과 취약계층의 자금 수요가 몰리는 설명절 전후로 기승을 부린다"며 "정부가 불법사금융 관련 수사인력을보강하고, 명절 전후 기간을 불법사금융 특별근절기간으로 정해 정기적으로.
그런데 정작 인구 유입의 핵심 역할을 해야 할 역세권 개발은지지부진하고, 호텔과 콘도 같은 체류 시설 유치도 쉽지 않아 지자체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KTX 울산역세권에 조성된 호텔 특화용지입니다.
총면적 9,700㎡ 규모로, 3년 전 준공된 전시컨벤션 센터와 함께 역세권의.
세월호·이태원·제주항공 참사 등 대형 사고가 발생할 때마다 디지털 유산 제도 도입 필요성이 제기되지만 정작 논의는지지부진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은 ‘살아있는 개인’에 대한 정보만 보호 대상으로 규정해, 사망자의 데이터를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죠.
아직 디지털 유산의 종류와.
이어 강영구의장은 "도청 신도시 활성화를 위해지지부진한 신도시 2단계 사업에 박차를 가해 공공주택 건설과 중학교 조기 착공에 노력해야 하며 신규 공공기관 및 기업 유치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과 정주 여건 개선이 필요하다"라며 "아울러 저출산 극복을 위하여 부모가 체감할 수 있는 아이 돌봄.
‘예비 FA’인 투수 딜런 시즈와 내야수 루이스 아라에즈도 트레이드 시장에 올려 놓았지만 판매는지지부진하다.
더군다나 구단주 피터 세이들러 전 구단주가 타계한 뒤 미망인인 실이 피터의 동생인 밥과 맷을 고소하면서 경영권 분쟁이 터졌다.
집안 싸움으로 어수선한 구단 분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