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춘실)은 2024년크리스마스를 맞아 고래문화 특구에서 여행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크리스마스특별 이벤트는 고래박물관, 장생포웰리키즈랜드, 고래문화마을 일원에서 진행되며, 어린이를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이 매체는 또 부상자가 200명을 넘는 것으로 집계됐으며 41명은 중상을 입었다고 전했다.
충북 괴산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충북아쿠아리움'에서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아쿠아리움 1층.
충북아쿠아리움은 실내에 대형 트리, 눈사람 장식, 조명 등으로크리스마스분위기를 한껏 돋우어, 방문객들이 따뜻한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성과공유회에서는 소성리 마을주민이 모여 함께 만든 무대에 대해 성과를 공유하고, 진저쿠키 및 리스 만들기·대형트리 꾸미기 등크리스마스체험과 주민 노래자랑, 외부 공연 등을 통해 다가올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기며 마을주민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됐다.
특히 소성리 휴빌리지 조성사업의.
이번 공연은 국내 밴드 사상 첫 고척돔 입성이자 지난해 12월 ‘데이식스크리스마스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 : 유 아 마이 데이’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하는 스페셜 콘서트다.
데이식스는 올해 국내에서만 총 세 개의 공연장을 전석 매진시키며 공연으로도 기세를 자랑했다.
지난 4월 360도 개방한.
20일 업계에 따르면 모바일 앱 개발사 '럽(LLUBB)'은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용자들의 솔로 탈출을 돕기 위해 인스타그램 피드 기능을 적용한 이색 소개팅 앱을 출시했다.
이용자가 피드에 실시간으로 하루의 일상을 기록하면 알고리즘이 이를 기반으로 취향과 관심사에 맞는 이성을 추천한다.
이번 'The Present'(더 프레젠트)는 지난해 12월크리스마스공연 'The Present : You are My Day' 이후 약 1년만의크리스마스특별 공연이자, 데뷔 10년차 DAY6의 첫 고척돔 입성 단독공연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고유의 밴드라이브와 함께 대표 인기곡 '예뻤어'는 물론, 데뷔곡 'Congratulations'까지 한 번에 이어지는.
비상계엄과 탄핵 정국으로 연말 분위기가 뒤숭숭하지만 어김없이크리스마스는 다가오고 있습니다.
산타 축제도 시작됐는데 때마침 흰 눈이 펑펑 내려.
] 대형크리스마스트리 앞은 인증 사진 찍을 때 들르는 단골 장소.
[김신강 / 전주시 평화동 : 아이들 엄마들인데요.
20일(현지시간) 독일 동부 마그데부르크의크리스마스마켓에서 차량이 군중을 들이받아 어린이 한 명을 포함해 두 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을.
소셜 미디어에 유포된 검증되지 않은 한 영상은크리스마스마켓에 몰려있는 군중에 차가 돌진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광양쌍용더퍼스트